반응형

김소연
김소연 김소연 김소연
김소연 김소연 김소연
김소연 김소연

김소연은 지난 31일 서울 상암 프리즈타워에서 신동엽, 김유정의 진행으로 방송된 '2021 SBS 연기대상'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. 김소연은 "28년 전 SBS 드라마에서 보조출연자로 시작을 했다. 그런 SBS에서 엄청난 상을 받아서 믿어지지가 않고 이 상을 받아도 되는지 죄송하고 송구스러운 마음이 든다"며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. 또한 "항상 옆에서 긍정적인 멘토가 돼 준 이상우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" 고 애정을 표했습니다.

김소연 김소연 김소연 김소연

이제훈은 미니시리즈 장르/판타지 부문에서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. 그는 “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작품을 사랑해 주시고 노력해 주셔서 지금의 이 자리에 제가 서있는 것 같습니다. 정말 감사드립니다"라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.

김소연 김소연 김소연
김소연

또한 이제훈과 함께 미니시리즈 장르/판타지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김유정은 장태유 감독님을 비롯하여 수많은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이 내가 이상하게 느껴질 만큼 내 목소리에 굉장히 귀를 기울여 주셨다. 정말 감사하지만 적응도 잘 안 되고 무섭기도 했다. 두려운 마음이 컸던 것 같다. 그러면서 책임감을 더 느꼈다. 앞으로 좀 더 좋은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누군가의 목소리에 좀 더 귀 기울여줄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”라고 전했습니다.

김소연 김소연 김소연

또한 이하늬는 미니시리즈 코미디/로맨스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. 이하늬는 “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. 아직은 과정 중에 있는 배우라 완성됐다고 생각할까 봐 이런 자리가 부담스럽고 받아도 되나 하는 마음이 있다. 하지만 상은받으면 감사하다. 이 상은 정말 시청자분들이 만들어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”라고 말했습니다. 그리고 “얼마 전에 좋은 일이 있었다. 이 상은 함께 평생을 함께 하게 될 반쪽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기쁨을 나누고 싶다”라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.

김소연 김소연

 또한 미니시리즈 코미디/로맨스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이상윤은 “자격이 안 되는데 좋은 작품, 좋은 사람들을 만나다 보니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됐다. 드라마 함께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 큰 상까지 안겨주셔서 감사하다”면서 제작진과 스태프,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. 

김소연
김소연 김소연 김소연
김소연 김소연 김소연
김소연 김소연 김소연
김소연 김소연 김소연
김소연 김소연

 

2021 SBS 연기대상 수상자

대상 - 김소연(펜트하우스)
디렉터즈 어워드 - 최우식·김다미(그 해 우리는)
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장르/판타지 - 이제훈(모범택시), 김유정(홍천기)
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코미디/로맨스 - 이상윤·이하늬 (원더우먼)
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장르/판타지 - 안효섭(홍천기), 이솜(모범택시)
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코미디/로맨스 - 김주헌(지금, 헤어지는 중입니다), 진서연(원더우먼)
조연상 미니시리즈 장르/판타지 = 김의성, 차지연(모범택시)
조연상 미니시리즈 코미디/로맨스 = 송원석(원더우먼), 박효주(지금, 헤어지는 중입니다)
조연상 팀 부문 - 라켓소년단
공로상 - 김순옥 작가(펜트하우스)
베스트 캐릭터상 - 곽시양(홍천기), 오나라(라켓 소년단)
베스트 커플상 - 안효섭, 김유정(홍천기)
신스틸러상 - 심소영(모범택시)
청소년 연기상 - 탕준상, 이재인(라켓 소년단)
신인 연기상 - 김영대, 한지현, 최예빈(펜트하우스), 최현욱, 손상연(라켓 소년단), 노정의(그 해 우리는)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